본문 바로가기

2019/013

관절센터 김종원 원장님 대한정형외과의사회 기획이사 임명 관절센터 김종원 원장님의 임명 소식이예요. 외래 진료나 수술로 굉장히 바쁘실텐데 학회 활동까지! 원장님 열정 응원합니다. ​ 2019. 1. 23.
좋은아침병원, 일자리창출 고용노동부 장관 표창 수상 [사진설명] 좋은아침병원 전인호 병원장이 병원 대표 수상을 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좋은아침병원은 지난 12월 고용노동부 경기도 의정부지청에서 열린 2018 일자리창출 지원 우수기업으로서의 공로를 인정받아 표창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고용노동부가 주관하는 일자리 창출 표창은 병원근로환경에 대한 한계점을 극복하고 선도적인 방향 제시 및 모범적인 결과에 높은 평가를 받았다. 좋은아침병원은 개원 시부터 경기 동북부 중소병원 최초로 진료시간을 30분 단축하여 5시 30분에 퇴근시간을 정하고 직원들에게 저녁 있는 여유로운 삶을 제공하고 있으며 이로 인해 직원과 가족과의 생활, 개인 취미 활동 등 평일에도 다양하게 즐길 수 있게 하였다. 사회적으로 크게 문제가 되었던 간호사 태움, 인력 부족으로 인한 초과 근무,.. 2019. 1. 23.
1월 조아컨퍼런스 및 시무식 1월 2일 조아컨퍼런스 및 2019년 시무식이 있는 날입니다. 관절센터 조승목원장님의 수술 관련 컨퍼런스가 있었습니다. 새로 좋은아침 가족이 되신 신입직원분들 환영합니다. 그리고 관절센터에 새로 부임하신 이재욱 원장님 소개도 있었어요. 작년 고용노동부 주최 상도 타고 이에 따른 상금도 지급되었는데요. 병원장님들께서 상금에 더 보태어 통 큰 회식비를 주셨어요. 감사합니다. 또한 좋은아침병원은 동호회활동도 활발히 진행되고 있습니다. 작년 재미있게 동호회활동을 운영한 볼링동호회에 소정의 보너스 운영비를 드렸습니다. 열심히 일하고 재밌게 스트레스 푸는 '워라밸 우수병원 좋은아침'이었습니다. 2019. 1. 2.